결제를 잘못해서 쿠폰과 적립금이 없어졌어요 > 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자주묻는질문

주문/결제 | 결제를 잘못해서 쿠폰과 적립금이 없어졌어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헬스오션. 작성일16-10-06 12:59 조회1,044회 댓글0건

본문

주문을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.
홈페이지 [나의페이지] - 왼쪽 하단 [주문내역조회] - 주문서번호 클릭 - 하단 주문취소하기 클릭하시면 주문취소가 되며, 결제하신 쿠폰과 적립금은 복구됩니다.
게시물 검색

뉴질랜드 헬스오션 본사 : 12 Aveton Place. East Tamaki Auckland New Zealand
Company name : HealthOcean Korea / Address : 3-301, 101, Dalgubeol-daero 650-gil, Suseong-gu, Daegu, Republic of Korea
Business license number : 513-16-87275, Representative : Kim Nakgyu / Imported food & etc. import-sales business Certificate : 20120548406
Mail-order certificate : 2021-DaeguSuseongGu-1164, Health Functional Foods Sales Certificate : 680

COPYRIGHT(C) HEALTH OCEAN ALL RIGHTS RESERVED.


상단으로